밀리미터밀리그람이 운영하는 b2 HALL에 독일의 수트케이스 브랜드 Floyd가 찾아왔습니다.
다가오는 9월 29일까지, Floyd만의 감각적인 컬러 라인업의 수트케이스는 물론, 함께 매치하면 좋은 다양한 디자인의 여행용 가방, 파우치, 패션 아이템 등 Floyd가 선보이는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소개합니다.
특별히 이번 행사 기간에만 수트케이스 구매객에게는 128,000원 상당의 휠 세트를 증정해드리니, 평소 Floyd의 수트케이스가 궁금하셨던 분들, 곧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은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b2 HALL에서 만나요!
Floyd는 1970년대 캘리포니아의 스케이트보드 문화와 베니스 비치에서 영감을 받아 2019년 런칭한 독일 브랜드입니다.
Floyd는 이제 현대인의 여행에 멋을 돌려주려고 합니다. 전 세계의 공항에서 비슷비슷한 검은색 비즈니스 가방이 끝없이 기운없이 돌고 있는 곳에는 이미 사라진 지 오래된 그 멋을 말이에요.
1970년대,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동네를 누비던 독일의 십대 소년들은 자전거를 멋지게 개조하고 기성세대 문화에 반대하는 잡지를 읽으며 캘리포니아의 쿨하고 태평한 삶을 꿈꿨지요. 이 두 소년, 베른트 게오르기Bernd Georgi와 호르스트 케른Horst Kern은 1996년, 고품질 액세서리와 수트케이스 제작 회사를 창립합니다.
그들은 20년이 넘는 그들의 경력을 Floyd의 고품격 수트케이스를 만드는 데 쏟았습니다. 10대 시절의 꿈이었던 스케이트보드는 여전히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주었습니다. Floyd의 수트케이스는 1970년대 중반의 베니스 보헤미아 정신, 스케이트보드, 서핑보드, 스트리트 패션, 모터바이크 등 로스엔젤레스에서 가장 활기찬 10년에 대한 송가입니다.
캘리포니아 남부 지역의 활기찬 분위기가 떠오르는 밝고 선명한10가지의 아이코닉한 컬러를 입은 Floyd의 수트케이스. 가벼우면서도 충격에 강한 마크론 폴리카보네이트를 사용한 하드 쉘은 매끄러운 마감을 자랑하며, 스케이트보드 휠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폴리우레탄 바퀴는 조용하고 부드럽게 회전해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KEEP ROLLING WITH FLOYD.
팝업 기간 동안 수트케이스 구매 시,
128,000원 상당의 휠 세트를 증정합니다.
b2 HALL by MILLIMETER MILLIGRAM @mmmg_millimeter_milligram